티스토리 뷰


다운로드




Ios Fifa 13 최신패치: 돌아온 레전드

배경: 또 다른 평행우주, 거기에서도 전설인 차범근선수는 35살의 나이로 최고의 자리에서 은퇴를 하게된다. 그러나 4년후, 다시 한번 은퇴를 번복하게 되는 결정적인 계기가 생기게 되는데...
한국 축구광들의 열렬한 성화와 나날이 떨어져가는 국대 성적의 이유로 전국적인 펀드가 조성되고 결국 4부리그의 AFC Wimbleton을 구매하기된다. 허나 기존 선수들의 반발로 다들 구단을 떠나각되고 그 자리를 여러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채워주게된다. 차범근 선수는 일단 1년간 다시 선수생활을 하면서 그 이후로는 이 팀의 감독을 맡기로 한다. 이영표 선수와 박지성 선수는 은퇴 전 마지막 팀을 여기로 정하게되고, 2년간 계약을 하고 입단한다
과연 이들은 Afc Wimbleton을 1부리그 선두로 올려놓을수 있을지? 또한 국대의 실력을 세계적인 레벨로 올릴수 있을까?

패치설명: AFC Wimbleton에 있는 팀원 전부 한글화!
최신버전과 호환가능합니다.

설치방법: 탈옥을 하셨다는 가정하입니다.

- PC에서

준비물:i-funbox

1. 위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파일을 받아주세요.

2. i-fun box로 접속하셔서 var/mobile/application/fifa13/fifa13.app/data/cmn에 있는 기존의 fifa.db원본을 백업합니다.

3. i-fun box로 var/mobile/application/fifa13/fifa13.app/data/cmn에 다운받은 fifa.db를 넣어줍니다.

4. fifa13/documents/download의 console_cl.bin의 이름을 아무렇게나 바꿔줍니다.

- 탈옥되어있는 디바이스에서 직접 패치하실 경우.

준비물:i-file, safari download manager

1. 우선 사파리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받아주세요.

2. i-file로 var/mobile/application/fifa13/fifa13.app/data/cmn에 있는 기존의 fifa.db원본을 백업합니다.

3. i-file로 var/mobile/application/fifa13/fifa13.app/data/cmn에 다운받은 fifa.db를 넣어줍니다.

4. fifa13/documents/download의 console_cl.bin의 이름을 무작위로 바꿔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