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는 리스본 구시가지 건너편에 섬이 있는걸 발견하고 배를 타고 건너가보기로 했다.

 

장난끼 어린 우리 신랑 ^^

 

 

 

 

 

근데, 우리가 갔던 시간이 다소 늦기도 했고

우리가 보려던 동상을 보려면 걸어야 버스를 타고 갔어야 했으며,

사실 항구라 그런지 좀 무서웠다. 낙후된 동네의 기분이;;;

그래서 신랑을 쫄라서 그냥 다다음번 배를 타고 본토로 돌아왔다.

 

그리고서는 산티니 젤라또 집으로!!!!

santini라는 유명 젤라또 집에 꼭 가야한다고 노래를 부르던 나에게 척 하니 선물을 안겨준 신랑 ^^

길도 잘찾는 우리 신랑 ^^

 

 

 

진짜 과일을 갈아넣어서 그런지 상콤하니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1829년부터 했다고 하는 빵집에 가서 각자 먹고픈 빵을 하나씩 사고! (낼 아침식사용으로)

 

드디어 노란 12번 트램을 타고 성 조르제 성으로 출발~

 

 

 

드디어 성 조르제 성 입구에 도착했는데

성의 개방은 9시까지였고, 우리는 8시에 도착했다;

그래서 15유로인가 인당? 암튼 비쌌는데 그걸 내고 들어갈까를 고민하다가

리스본 전경은 충분히 보았다는 판단에 안들어갔다.

 

그리고 성 바깥 주변을 돌아보는데 공작새가 있었다.

우리 신랑 심혈을 기울여 공작새 사진을 찍고.

우리는 마지막 리스본 저녁 만찬을 즐기러 ^^

 

 

 

돌판에 고기를 구워먹는게 리스본 다른 포스팅에 많길래 우리도 돌판고기를 구워봤다.

성 조르제 성에서 내려오던 길에 있던 레스토랑인데 우리가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마구 들어와 레스토랑은 꽉찼다.

내가 먹은 새우밥? 은 다 맛있었는데 위에 고수가 얹혀있어 나는 좀 ㅠㅠ 힘들었다;

다행히 신랑이 좋아해서 고수 부분만 먹어줬다. 고마와 신랑 ^^

이렇게 우리는 리스본의 2박3일 일정을 마무리하고 다음날 런던으로 향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