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그동안 다녔던 곳은 프라하, 잘츠부르크, 빈, 니스 모두 일정이 이르기도 했지만,, 너무 추웠다.

그래서 따뜻한 곳으로 가기로 결정하고, 포르투갈 고고!!

원래는 리스본과 포르투를 돌아보는 4박5일 일정이었지만,

신랑이 급히 런던에 컨퍼런스를 가게 되서, 아쉽게도 포르투 일정을 접었다.

그렇지만, 신랑도 나도 자유를 만끽했던 포르투갈을 또 갈 이유가 생긴듯 하여 좋은 걸지도! ^^

 

리스본 공항에 도착해서, 사실은 호텔주소를 적어두는 것은 나의 몫이었는데,

깜박잊고 호텔이름만 달랑 적어두고 주소를 적지 않았다;

그래서 고생고생했는데, 알고보니 성 조르제 의 언덕배기에 있는게 아닌가!!!!

4성급이고 야경은 너무나 훌륭했지만, 사실 처음에 호텔에 당도하기까지는 너무나 힘들었다.

그러나 어디든 비밀루트는 있는법! 신랑과 나는 차후 엘레베이터를 발견하고 환호성을 질렀다지..

 

호텔에 짐을 풀고, 바로 앞 식당에 갔다.

반팔차림으로!!!

 

 

 

신랑은 시원한 맥주를,

나는 위와 같은 라임모히또 비스무리한걸 마셨는데, 맛이 아주 독했다;

나의 표정에서 다 드러나지 않는가!

 

 

 

 

그리고 찾아간 곳은 리스본의 전경이 다 보이는 라운지?

세 갈림길에서 한쪽은 리스본 트레이드마크 노란트램12번을 타는 언덕 아래,

한쪽은 12번트램이 향하는 성 조르제 쪽, 한쪽이 바로 이 라운지이다.

옆에 하얀 건물은 성당인듯 했는데, 뎅그랑 뎅그랑 종이 울린다.

경치가 아주 캬~

 

 

 

여기는 성 조르제 쪽으로 가는 길목

그렇지만 우린 성 조르제는 다음날에 가기로 하고 주변 탐색에 나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