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이야기/태국

타이항공 Thai Airways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1. 12:23
자카르타-방콕은 낮비행기고 몇시간 안가서 저렴한 이코노미로 예약.
여러모로 기내 서비스가 좋다. 요즘 다들 줄여가는 추세이나 타이항공은 딱히 그렇지는 읺다.

기내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좋아 지루하지 않고. 아름다운 드림라이너... 창 색깔은 볼때마다 적응안되지만 그래도 좋다.

기내식.
왠만한 항공사들보다 훨 낫다.
근데... 나시고렝인데 왜 똠얌꿍 맛이날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상 깊다.

방콕일정 마치고 이번엔 부산으로...
비즈니스 끊었다. 새벽 행기타고 5시간 가서 일하려면 몸이 힘들다...

타이항공은 비즈니스 사용 시 무료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도 맨날 다녔지만 이번에 처음 이용.

들어가면 정체모를 과즙같은 쥬스를, 끝나면 생강차를 준다. 미리 예약해야하고 무료지만 사실 팁 안주고 나오기 좀 그렇다... 그 돈이 그돈... ㅋㅋㅋㅋ
시설은 깨끗하나 30분은 참 짧다...

댓글